NBA 2020-2021 정규 시즌이 보류될 수 있음

NBA

전미농구협회 NBA 커미셔너인 아담 실버(Adam Silver)는 2020-2021 시즌과 리그가 원래 예상대로
12월 1일에 시즌을 시작할지 여부에 대해 흥미로운 언급을 했습니다.
실버의 반응은? 목표일은 ‘조금 이른 느낌’이다.
NBA는 유타 재즈 선수 2명이 이 질병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3월 중순에 2019-2020 시즌을 중단했습니다.

링크모음 성인용품

리그는 시즌을 살리고 텔레비전 수익을 올리기 위해 플레이오프를 치르는 거품 계획을 세웠다.
리그가 종료되었을 때, 시즌의 대부분이 플레이되었습니다.
건물 안에는 매점에서 좌석과 물건을 구매하고 행사장 식당에서 이용하고
주차비를 지불하는 고객이 있었기 때문에 수익은 중요한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12월에 모든 NBA 시장에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국은 여전히 ​​코로나19 확산을 억제하지 못하고 있다.
NBA 경기장 문을 열고 선수, 코치 및 스태프의 건강을 유지하면서
고객이 건물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려면 앞으로 100일 동안 진전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NBA 영원히 거품 속에 살 수 없습니다.

Silver는 NBA가 3월 이전의 비즈니스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려면
해결해야 할 모든 역동성을 인정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최우선 목표는 팬들을 경기장으로 다시 데려오는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선수 협회와 협력할 때 우리가 조금 더 뒤로 미루고 지역에 팬을 가질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면
그것이 우리가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
Silver가 따라야 할 실제 달력은 없습니다.
리그가 10월 18일 경에 비시즌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다는 희망이 있었지만
그렇게 하려면 COVID-19 치료가 제대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2020-2021 시즌은 보류 중입니다.

Big Ten이 축구 시즌을 취소했기 때문에 변호사가 소송을 위협했습니다.

메이저리그(MLB)는 지난 주말 뉴욕 양키스와 뉴욕 메츠의 3경기를 취소했다. 메이저리그 사커 시카고 파이어의 한 회원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대학들이 휴교하고 온라인 강의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있다. 대학 풋볼 프로그램은 COVID-19 사례를 계속 보고하고 관행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은 Atlantic Coast Conference, Big 12 및 Southeast Conference를 제외하고 2020년 미식축구 시즌을 취소했습니다. 한 ACC 팀인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University of North Carolina)에서 COVID-19가 발생했고 올해 ACC 팀과 경기를 하고 있는 노트르담(Notre Dame)에서도 COVID-19 캠퍼스가 발생했습니다. 미국이 COVID-19의 확산을 억제할 수 없었기 때문에 170,000명 이상의 미국인이 바이러스로 사망했습니다.

금융뉴스

모든 암울한 소식에도 불구하고 Big 10 대학 미식축구 프로그램의 일부 부모들은 왜 그들의 아들이 이번 가을에 축구를 할 수 없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Nebraska에는 자신이 소유한 5개의 라디오 방송국에서 Cornhuskers 축구를 시청하거나 Cornhuskers 경기를 방송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해 즉시 답변을 요구하는 한 변호사가 있습니다.

Mike Flood는 11명의 Nebraska 선수의 부모에게 고용되어 Big 10 커미셔너 Mike Warren으로부터 팬데믹 기간 동안 축구가 없는 이유에 대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Flood는 시즌 취소에 관한 Big 10 문서를 받지 못하면 일종의 연방 소송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중 누구도 잠재적인 소송에 연루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선수는 18세 이상이며 성인입니다. 홍수는 네브래스카 대학 미식축구 방송 없이 돈을 잃는 수치입니다. Pac 12도 시즌을 종료했지만 지금까지 회의에 대한 소송 위협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