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소 산업 매년 강제로 새끼를 낳아

젖소

낙농소는 젖소 산업 매년 강제로 새끼를 낳아 인공 수정과 재수정을 하여 소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고 있습니다.
아기는 즉시 어미와 강제로 분리됩니다. 새끼 암컷은 어미를 대체하기 위해 낙농업에 투입됩니다.
수컷 송아지는 대부분 쇠고기를 위해 육류 산업으로 밀려나지만,
약 100만 마리의 수컷 송아지가 순식간에 송아지 고기로 변하고 각각의 방식으로 끔찍한 운명을 맞이합니다.

파워볼 중계 272

젖소는 부자연스럽게 풍부한 사료를 먹으며 항생제(일부 경우에는 매일)와 호르몬(예: BGH)을 주입하고
다른 잔인한 처우를 받아 우유 생산량을 정상 생산량의 약 1000%까지 증가시킵니다.
미국 젖소의 약 절반이 고통스러운 유방염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피로, 학대, 잔인함 외에도 다른 질병과 질병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 받고 있습니다.

젖소는 약 25년을 사는 대신 약 3~4년 후에 닳아 없어지고 이 시점에서 우유 생산에서 육류 생산으로 이동합니다.

NOTmilk 웹페이지에는 우유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이 숫자에서는 암소와 함께 잠재적인 환경 위험과 성가신 목록이 나옵니다.”라고 지형에서 John Gibler가 말했습니다. “질산염과 염분이 소의 분뇨에서 침출되어 땅을 황폐화시키고 지하수를 오염시킵니다.”

“소는 반추 과정에서 스모그를 형성하는 [온실] 가스를 토하며 독성 암모니아는 분뇨 석호에서 공기 중으로 올라갑니다. 수백만 파운드(킬로그램)의 분뇨도 파리와 모기를 끌어들여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및 기타 전염병]의 위험을 높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말해서 수백만 파운드(킬로그램)의 똥을 생산하는 수천 마리의 소는 정말 나쁜 냄새를 풍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젖소 산업이 없었다면 대장균 발병도 없었을 것입니다.

젖소 산업이 없었다면 기후 변화가 훨씬 덜했을 것입니다. 또한, 『동물 먹기』와 『우리는 날씨』의 저자인 조나단 사프란 포어는 “소가 나라라면 소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온실 가스 배출국이 될 것”이라고 썼습니다.

비욘드 비프(Beyond Beef)의 제레미 리프킨(Jeremy Rifkin)은 “계속 증가하는 소 개체수가 지구의 생태계를 파괴하고 6개 대륙의 서식지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가축 사육은 세계에 남아 있는 열대 우림을 파괴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중남미에서 수백만 에이커의 고대 숲이 벌채되고 개간되어 목초지가 소를 방목할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금융증권 정보

소 방목은 아프리카의 사하라 사막 이남과 미국과 호주의 서부 범위 지역에서 확산되는 사막화의 대부분을 담당합니다. 반건조 및 건조한 땅의 과도한 방목은 4개 대륙에 메마르고 불모의 사막을 남겼습니다. 사육장에서 나오는 유기물 유출수는 이제 우리나라 지하수의 주요 유기 오염원입니다.

소는 또한 지구 온난화의 주요 원인입니다. 소 생산과 쇠고기 소비는 이제 지구와 인류의 미래 복지에 가장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 책임 있는 의학을 위한 의사 위원회(Physicians Committee for Responsible Medicine)의 전무이사인 닐 버나드(Neal Barnard) 박사는 “쇠고기 산업이 [20세기]의 모든 전쟁, 모든 자연 재해, 모든 자동차 사고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미국인 사망에 기여했다”고 퉁명스럽게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