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처방약 그것도 엄청난

비싼 처방약 이 극성이다.

인슐린은 당뇨병으로 사망할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하는 의학적 경이로움입니다. 

또한 당뇨병 환자가 한 달에 2~3회 필요로 하는 최신 버전의 치료법에 대해 최대 300달러의 비용이 들 정도로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비싼 처방약
2020년 5월 20일 유타주 프로보에 있는 록 캐년 약국의 선반에 알약 한 병이 놓여 있습니다.

비싼 처방약 덜 흔한 질병이 있는 환자의 경우 스티커 쇼크가 훨씬 더 나쁠 수 있습니다.

비싼 처방약 정답이 있을까?

근육을 약화시키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운동 문제를 일으키고 치명적일 수 있는 희귀 유전 질환인 척수성 근위축증을 앓고 있는 어린 아이가 있습니까? 

좋은 소식은 2019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일회성 치료제인 졸겐스마(Zolgensma)를 승인 했다는 점 이다.

 나쁜 소식은 이 약이 210만 달러 이상이며 보험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약이 된다는 것 입니다.

미국의 처방약 가격은 환자-소비자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좌절, 분노, 당혹감을 불러일으키는 원인입니다. 

일부 약은 왜 그렇게 비싸고 일부 약은 해외에서 판매되는 동일한 약보다 극적으로 비싼 이유는 ​​무엇입니까? 

처방약의 비용은 누가 결정하며, 현재 환자가 누리고 있는 기적의 치료법을 만들어낸 혁신과 연구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어떻게 처방약을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의회는 현재 환자가 부담해야 하는 공동 부담금과 특정 상황에 대한 연간 본인 부담 비용에 상한선을 설정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더 나은 재건” 법안의 조항을 검토하면서 이 문제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현재 작성된 대로 이 법안은 Medicare가 약가 협상을 허용할 것입니다.

토토피플

이는 2003년 노인을 위한 처방약 혜택인 Medicare Part D가 만들어졌을 때 정부가 특히 금지한 조치였습니다.

새로운 법안은 또한 제약 회사가 인플레이션보다 가격을 인상하고

인슐린 코페이를 월 $35로 제한하고 메디케어가 적용되는 약품에 대해 노인의 본인 부담 비용 한도를 $2,000로 설정하는 경우 세금 과태료를 부과할 것입니다.

많은 민주당원들은 무력한 환자들과 돈을 쫓는 제약회사 사이의 싸움으로 치부합니다. 

공화당원들은 뒷골목에서라도 가격을 설정하려는 노력이 생명을 구하는 바로 그 치료법의 개발을 방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왜 어떤 약은 그렇게 비싸요? 치료법을 보다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 해답은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그리고 솔루션은 문제의 단일 원인만큼 제조업체를 브랜드화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