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단 기간

라마단

라마단 기간 동예루살렘 긴장 고조로 이스라엘 경찰과 팔레스타인 충돌

동예루살렘은 토요일 자정 직후에 가자 지구에서 무장 세력에 의한 로켓 발사와 점령된
서안 지구 전역의 팔레스타인 마을에서 시위를 촉발한 야간 라마단 충돌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이 이스라엘 경찰과 대치하면서 혼란에 빠졌습니다.

목요일에 이슬람 성월 동안 집회 금지에 분노한 팔레스타인 젊은이들과 종교적인 유대인들에 대한
최근 팔레스타인 거리 공격에 분노한 이스라엘 사람들의 항의로 거룩한 도시에서 긴장이 평소보다 높아졌습니다.

경찰은 목요일에 시위대를 분리시키는 데 대부분 성공했으며, 많은 극우 이스라엘 참가자들이 “아랍에게 죽음을”을 외쳤다.

그러나 체포와 부상으로 인해 긴장이 고조되어 금요일 밤과 토요일 초까지
팔레스타인 젊은이들이 다시 벽으로 둘러싸인 구시가지 밖에 모여 폭동을 일으킨 수백 명의 경찰과 몸싸움을 벌였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물대포를 쏘는 경찰을 향해 돌을 던졌다.
다른 사람들은 이스라엘 법원 건물에 돌을 던지고 보안 카메라를 부수었습니다.

파워볼 베픽

팔레스타인 적신월사(Palestine Red Crescent)는 금요일 밤 경찰과의 충돌로 8명의 팔레스타인인이 부상을 입었고
2명은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다.

예루살렘은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의 핵심입니다.
이스라엘은 1967년 전쟁에서 점령된 동부 지역을 포함하여 도시 전체를 수도로 주장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동예루살렘을 요르단강 서안과 가자지구에서 미래 국가의 수도로 만들려고 합니다.

이스라엘 군은 금요일 밤 가자지구에서 3발의 로켓을 이스라엘을 향해 발사했다고 이스라엘군이 밝혔다.

2개의 로켓은 이스라엘-가자 국경 근처에서 폭발했고, 세 번째는 이스라엘의 아이언 돔 시스템에 의해 요격됐다. 부상에 대한 보고는 없었다.

요르단강 서안 지구에서 팔레스타인 젊은이들은 서안 지구 여러 도시 근처의 군사 검문소 주변에서 이스라엘군과 충돌했습니다.

4월 13일 라마단이 시작된 이래로 이슬람교도, 기독교도, 유대인의 성지인 예루살렘에서 밤마다 충돌과 폭력 사건이 발생했다.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경찰이 원형 극장 스타일의 광장에 금속 장벽을 세워 다마스쿠스 문 밖에서 라마단 저녁 모임을 여는 것을 막으려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팔레스타인 젊은이들이 도시에서 종교적인 유대인들을 때리거나 공격하는 동영상을 보고 분개했습니다.

뉴스기사 보기

동예루살렘은 토요일 자정 직후에 가자 지구에서 무장 세력에 의한 로켓 발사와 점령된 서안 지구 전역의 팔레스타인 마을에서 시위를 촉발한 야간 라마단 충돌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이 이스라엘 경찰과 대치하면서 혼란에 빠졌습니다.

목요일에 이슬람 성월 동안 집회 금지에 분노한 팔레스타인 젊은이들과 종교적인 유대인들에 대한 최근 팔레스타인 거리 공격에 분노한 이스라엘 사람들의 항의로 거룩한 도시에서 긴장이 평소보다 높아졌습니다.

경찰은 대부분의 극우 이스라엘 참가자들이 ‘아랍에게 죽음을’을 외치면서 목요일 시위대를 분리시키는 데 성공했다.